안동시는 경북매일신문 주관으로 제99회 어린이날 맞이 ‘안동시 어린이 백일장 및 사생대회’ 공모전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안동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안동시는 경북매일신문 주관으로 제99회 어린이날 맞이 ‘안동시 어린이 백일장 및 사생대회’ 공모전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안동의 아름다운 문화유산’ 을 주제로 안동시 유치부‧초등부 아동을 대상으로 지난 10일부터 백일장 및 사생대회 공모전 접수를 시작한다.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을 방지하고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온라인 공모전으로 진행하게 됐다.

접수는 경북매일신문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출력 후 작성해 우편으로 오는 21일까지 접수처에 도착한 작품에 한한다.

심사에 선정된 작품은 오는 28일 경북매일신문 지면 및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며, 온라인 공모전인 만큼 상장과 시상품 또한 우편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세계가 인정하는 안동의 아름다운 문화유산을 우리 아이들이 깨닫고 긍지와 자부심을 느끼길 바란다”며 “이 기회를 통해 아이들의 잠재된 능력과 재능을 마음껏 뽐내며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