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는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5월 대상자 모집을 실시한다. (안동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안동시는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5월 대상자 모집을 실시한다.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은 지역별·가구별로 다양한 특성과 수요에 부합하는 차별적인 서비스를 발굴·집행하는 사업으로 지역주민이 체감하고 만족하는 사회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다.

‘아동·청소년 비전 형성 지원서비스’ ,‘아동·청소년 심리 지원서비스’ , ‘노인 맞춤형 운동서비스’ 3개의 사업에 대해 각각 160명, 140명, 90명을 모집하며 모집인원은 수요 및 예산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신청기간은 오는 5월 10일부터 18일까지(주말 제외)며 사업대상자 또는 대상자의 친족이나 법정대리인이 직접 방문해 신청해야 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모집 첫째 주(5월 10일부터 14일까지)는 신청대상자의 출생년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요일제에 따라 주소지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신청하면 된다.

선정기준은 서비스별 대상자 소득, 연령 등 우선순위 기준을 준수하되, 별도의 선정 세부기준이 없을시 저소득을 우선 선발한다.

선정기준 및 신청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안동시 여성가족과 희망나눔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