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한독 ‘맑음’ 사노피 항암제 독점 판매권 확보…동성제약 ‘비’ 오너 일가 거래 의혹 파문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정자)은 대회의실에서 주민과 지역사회의 참여를 바탕으로 내실 있는 교육자치를 구현하고자 제6회 광양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를 개최했다.
정기회에서는 2021년 광양교육 5대 교육지표인 ▶배움이 즐거운 당당한 학생 ▶자율과 책임의 안전한 학교▶지원과 공감의 청렴한 행정▶따뜻하고 평등한 교육복지 ▶소통과 협력의 교육자치와 역점과제인 ▶마을을 담은 학교교육과정 운영 2.0을 중심으로 설명했고 참여위원들과 함께 발전적이고 내실 있는 사업 운영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김태균 위원장은 “코로나19로 변화된 시대에 광양교육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고 있으며 위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광양교육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정자 교육장은 ”2021년 광양교육지원청은 모두가 빛나는 지속 가능한 광양교육 발전과 미래사회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해 지역사회와 협력해 학교지원체제를 구축하겠다“며 ”광양교육참여위원들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