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은 2021년 청소년어울림마당 운영사업에 참여할 역량 있는 운영기관을 공개모집한다 (울진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2021년 청소년어울림마당 운영사업에 참여할 역량 있는 운영기관을 공개모집한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의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울진군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관련 단체 및 청소년문화 행사 개최가 가능한 법인·기관·단체다.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와 계획서, 단체 소개서 등을 다운 받아 관련서식에 작성, 울진군청소년수련관 3층 보육청소년팀에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운영기관 선정 기준안을 토대로 선정심사위원회를 통해 발표되며, 최종 선정된 기관은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5회 이상 운영하도록 하는 청소년어울림마당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사업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관내 청소년들에게 청소년들의 문화 감성 함양과 역량 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다양한 청소년 문화를 연계·융합해 청소년 문화와 기성세대 문화의 만남의 장으로 활용, 문화의 세대 차이를 극복하는 등 다양한 지역 사회자원이 결합된 문화·예술 공간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지역 내에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활동의 생산자·소비자로서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상시적 공간을 조성하여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과 역량을 증진하여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울진군청소년수련관 보육청소년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