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션 호텔이 출시한 케이터링 박스는 핑거푸드 박스, 키즈 박스, 디럭스 박스, 스페셜 박스로 다양하게 구성돼 고객이 요청하는 시간과 장소에 호텔 직원이 직접 안심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오션호텔)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디오션 호텔이 홈 파티, 피크닉, 오피스 파티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케이터링 박스’ 서비스를 출시했다.

디오션 케이터링 박스는 핑거푸드 박스, 키즈 박스, 디럭스 박스, 스페셜 박스로 개개인의 취향과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매일 신선한 식재료 수급을 위해 사전 주문제로 운영하는 케이터링 박스는 최소 4인분부터 주문할 수 있으며, 고객이 요청하는 시간과 장소에 호텔 직원이 직접 안심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오션리조트는 케이터링 박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케이터링 박스를 재난지원금 선불카드로 결제할 경우 10%를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40매씩 1세트로 구성된 디오션 스파&사우나 이용권 300세트를 한정판매하며 스파&사우나 이용권을 재난지원금 선불카드로 구매할 경우 디오션 상품권 5만 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스파&사우나 이용권의 유효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이며, 디오션 상품권은 디오션리조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디오션리조트 문종훈 팀장은 “특급호텔 쉐프가 직접 선보이는 요리를 호텔 레스토랑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집에서 혹은 밖에서도 품격 있는 요리를 간편하게 즐기시기 바란다”며 “스파&사우나 이용권 세트는 한정 수량을 판매함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두르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디오션리조트 홈페이지와 사회적관계망(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