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경기도청 정무수석실에서 열린 공정임대료 TF 현판식에서 장현국 경기도의장(왼쪽 세번째)이 이재명 경기도지사(오른쪽 세번째) 등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장현국 경기도의장이 25일 경기도청 신관 1층 정무수석실에서 실시된 ‘위기극복과 상생을 위한 공정임대료 TF 현판식’에 참석했다.

이날 현판식에는 박근철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을 비롯해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윤종군 경기도 정무수석, 이상백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장, 이충환 경기도상인연합회장 등이 함께 했다.

장현국 의장은 “민생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대책을 마련하기 위한 TF의 출범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소상공인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공정임대료 실현을 통한 실질적 지원대책이 조속히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공정임대료 TF는 정부 정책기조에 맞춰 경기도에서 어려움에 처한 임차인에게 맞춤형 지원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출범한 전담기구다.

정무수석을 단장으로 하며 기획담당관·법무담당관·공정경제과·소상공인과가 구성원으로 참여한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