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는 울진지역 고등학생의 학습을 지원하고 미래 인재 양성에 기여하기 위해 오는 16일부터 2월 5일까지 3주간 ‘슬기로운 공부! 한울본부가 응원할게!’ 이벤트를 시행한다 (한울원자력본부)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 이하 한울본부)는 울진지역 고등학생의 학습을 지원하고 미래 인재 양성에 기여하기 위해 오는 16일부터 2월 5일까지 3주간 ‘슬기로운 공부! 한울본부가 응원할게!’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현재 울진군 관내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거나 입학 예정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한울본부 인스타그램 계정 내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올해 목표, 계획, 다짐 등을 21자 이상 작성하면 된다.

한울본부는 추첨을 통해 뽑힌 124명에게 각자 희망하는 EBS교재를 2권씩 (인당 최대 3만2천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울진군은 대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교육 인프라가 부족해 EBS 등 온라인 강의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고,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비대면 교육의 비중이 커지고 있는 만큼 지역학생들에게 쏠쏠한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울본부 홍보부로 문의하거나, 오는 16일부터 한울본부 인스타그램에 게시되는 이벤트 안내문을 참고하면 된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