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소방서)

(전남=NSP통신) 구정준 기자 = 순천소방서(서장 하수철)은 지난 23일 전라남도 의용소방대연합회에서 후원하고 순천시의용소방대연합회에서 기증한 취약계층의 화재안전복지 확대를 위한 주택용 소방시설(소화기, 단독경보형감지기)을 전달받았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의용소방대 연합회의 지역사회 안전지킴이로써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화재취약계층에 주택용 소방시설 무상보급을 통한 인명 및 재산피해를 예방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의용소방대연합회는 300만원 상당의 소화기 3.3kg 210대를 후원했으며 취약계층 등 화재안전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 순차적으로 무상 보급·설치할 예정이다.

안훈석 전남의용소방대연합회 회장은“앞으로도 저소득·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지만 든든한 희망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하수철 순천소방서장은 “주택화재 예방을 위해 소방시설을 기증해 준 전라남도 의용소방대와 순천시 의용소방대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기증 받은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을 통해 시민 모두가 안전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구정준 기자 gu282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