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평생교육원에서는 11일 시민대학원 자원봉사단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한 해 동안 공이 크신 분께 드리는 공로패 수여 및 구미시장학재단에 200만원의 장학기금기탁 행사를 가졌다 (구미시)

(경북=NSP통신) 백진호 기자 = 구미시평생교육원(원장 주광하)에서는 11일 시민대학원 자원봉사단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한 해 동안 공이 크신 분께 드리는 공로패 수여 및 구미시장학재단(이사장 장세용)에 200만원의 장학기금기탁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정기총회 행사를 축소해 마련된 뜻깊은 자리였다.

시민대학원 자원봉사단 (단장 권영희)은 구미시민으로 지역을 위하여 봉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언제든 사랑의 손길을 내밀 것을 약속했다.

시민대학원 자원봉사단은 지난 2014년부터 시민대학원 수강생으로 구성, 현재 250여명의 회원으로 매년 자연정화활동, 불우이웃돕기성금기탁, 장학금기탁 등의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올해도 코로나19 극복 성금모금 1백만원을 기탁하는 등 도움이 필요로 하는 곳을 찾아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주광하 평생교육원장은 어려운 시기에 도움을 주신 시민대학교 자원봉사단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아름다운 선행으로 행복한 구미를 만드는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NSP통신 백진호 기자 baekjinho000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