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지민 화두헤어살롱 원장(왼쪽)과 임명철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 대리가 좋은이웃가게 현판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본부장 김정미)가 8일 경기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화두헤어살롱(원장 지민)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화두헤어살롱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하기로 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화두헤어살롱은 수원시 영통구 경희대 국제캠퍼스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커트, 펌, 염색 등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며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을 기반으로 한 고객 맞춤형 1:1 예약제 헤어살롱 미용실이다.

특히 유스마케팅의 일환으로 인근의 대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한 다양한 할인혜택 이벤트를 진행해 인근에 위치한 경희대 국제캠퍼스 학생 뿐 아니라 타 지역에서도 많이 방문하고 ISIC 국제학생증을 보유한 외국인 학생들도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화두헤어살롱은 정기후원뿐 아니라 수원시 내 저소득가정 및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재능기부에도 동참할 뜻을 밝혔고 재능기부 프로젝트는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와 함께 2021년에 본격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김정미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나눔을 실천하려는 모습이 아름답고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화두헤어살롱’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지민 화두헤어살롱 원장은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와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진정한 의미의 나눔을 실천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