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휴제작소)

(전남=NSP통신) 구정준 기자 = 지리산권역의 숙박, 여행, 특산품 등을 모두 제공하는 지리산 관련 국내 유일 서비스 ‘지리산휴제작소’를 운영중인 플랫폼 전문기업 아로정보기술(대표 이왕석)은 12월 31일까지 ‘지리산휴마켓’에서 ‘지리산특산품 흥부전 in 지리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리산휴마켓의 ‘지리산특산품 흥부전 in 지리산’에서는 tvN ‘신서유기8’ 지리산편에 소개된 다양한 지리산 특산품을 최고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접속 방법은 ‘지리산휴제작소’ 사이트 방문 또는 해당 url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흥부전’이란 컨셉의 지리산특산품전으로 흥부전 등장인물에 맞춰 특산품을 소개하고 있다. 가난한 흥부네 우량아 탄생 비결 ‘지리산 흑돼지’, 놀부 부인이 사랑하는 ‘재첩국’, 성난 제비가 지리산에서 물고온 ‘김부각’, 흥부네 자연건조 ‘곶감’, 놀부 건강을 책임지는 ‘산양삼’, 건강함으로 꽉 찬 박에서 나온 ‘표고버섯, 나물’ 등이다.

특히 방송을 통해 실시간 인기 검색에 오른 ‘재첩국’은 15% 할인을 하고 있으며 무료배송(500g x 10봉)이기 때문에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서유기8’ 방송 이후 많은 관심을 받았던 지리산 흑돼지를 2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리산 흑돼지는 국내유일 국가인증 순종 100% 버크셔흑돈으로 우수한 육질, 높은 불포화지방산과 소고기의 10배에 해당하는 비타민 B1을 함유하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여성 보컬그룹 마마무 화사의 먹방으로 화제가 된 ‘김부각’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기획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리산휴제작소는 화사에게 감사의 의미로 감사패와 지리산특산품을 함께 전달했던 업체로 ‘이번 기획전에도 김부각이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리산휴제작소는 앞으로도 ‘사람과 지리산을 잇다’라는 비전을 가지고 지리산 전통의 맛, 건강한 맛, 최고의 맛이 많은 사람들의 식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먹거리 본연의 건강과 맛에 있어 생산자들과 함께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구정준 기자 gu282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