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중마도서관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북스타트 부모교육 특강을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특강은 자녀 교육에 대한 고민이 커진 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10월 한 달 동안 3회에 걸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바른식습관연구소 김아람 대표는 유튜브를 활용해 오는 13일 ‘영양 만점 우리 아이 키우기’, 오는 20일 ‘우리 아이 식습관 고민 해결’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김아람 대표는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프로그램에서 채소를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한 맛있는 채식 요리법을 선보여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세 번째 강연은 <아이가 잠들면 서재로 숨었다>의 저자 김슬기 작가가 ZOOM(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오는 27일 학부모들을 찾는다.
김슬기 작가는 강연에서 ‘부모를 위한 그림책테라피’ 주제를 통해 그림책으로 우울감을 해소하는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고근성 도서관운영과장은 “온라인 특강이 건강하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싶은 부모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광양중마도서관으로 문의하거나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