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원자력본부)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는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울진 가족추억 사진 콘테스트’ 를 개최한다.

이번 ‘울진 가족추억사진 콘테스트’ 는 울진에서 찍은 가족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행복한 추억을 공유함과 동시에 뛰어난 생태 문화와 청정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울진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콘테스트는 ▲한울본부 인스타그램(hi_hanul) 팔로우 신청 ▲울진을 배경으로 2인 이상이 참여한 가족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울본부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콘테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 작성 등의 방법으로 참가 가능하다.

한울본부는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해 1인당 온누리 상품권 10만 원을 지급한다. 선정 결과는 10월 초에 한울본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선정자에게는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한울본부는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주민에게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초등생 대상 그림 공모전, 부부 대상 응원편지 이벤트, 지역 상가를 위한 SNS 맛집 이벤트 등 다양한 비대면 공모전을 시행하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