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은 24일 지방자치단체와 교육지원청간의 교육협력 강화를 통해 교육수요자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주는 ‘참좋은 구미교육’ 실현을 위해 2020년도 구미지역교육행정협의회 정기회를 개최했다 (구미교육지원청)

(경북=NSP통신) 백진호 기자 =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신동식)은 24일 지방자치단체와 교육지원청간의 교육협력 강화를 통해 교육수요자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주는 ‘참좋은 구미교육’ 실현을 위해 2020년도 구미지역교육행정협의회 정기회를 개최했다.

이번 구미지역교육행정협의회는 공동의장인 신동식 교육장, 장세용시장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 학교운영위원회연합회장, 학교장대표 등 총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시청과 교육지원청간 소통과 협력을 통한 다양한 교육협력 강화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위원들은 학교 수도요금 감면, 학교 주변 통학로 안전 확보 등 각종 교육현안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누었다.

신동식 교육장은 “향후 교육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하여 구미교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구미시와 교육지원청간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서 구미교육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협조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백진호 기자 baekjinho000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