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 김칠구 사진 응모 이벤트 포스터.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김천시, 구미시, 칠곡군의 관광지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응모 받는‘김칠구 사진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경북 문화기행 HI STORY 경북 지역연계상품 운영 용역 7권역에 속하는 김천, 칠곡, 구미의 관광활성와 대국민 관광이미지 재고를 위한 사업으로 10월 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는 자신의 SNS 계정에 김천, 구미, 칠곡을 배경으로 인물 및 풍경사진을 올린 후 제시된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SNS 미션을 수행하고 사진 원본 파일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응모한 사진을 포토 마그넷, 그립 스마트톡, 포토 엽서에 넣어 제공한다. 응모 이벤트 상품은 선착순 779명에게 제공되며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사진 응모 이벤트를 통해 HI STORY 경북과 권역별 관광사업의 활성화를 유도하고 SNS 미션을 수행함으로서 김천, 구미, 칠곡 지역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경북 문화기행 HI STORY 경북 지역연계상품 운영 사업은 경상북도 23개 시군을 8개 테마로 나누고 지역이 보유한 3대 문화와 생태축을 활용한 관광 상품이다

그 중 7권역에 해당하는 김천시, 구미시, 칠곡군은 인생샷! 김칠구라는 테마로 관광객들에게 지역 내 관광지와 사진명소를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성조 공사 사장은“이번을 계기로 경북 관광과 경제 활성화로 이어지도록 사업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