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테크노파크는 기술기반형 강소기업을 목표로 지역 경제를 이끌어갈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포항테크노파크)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테크노파크(원장 이점식)는 기술기반형 강소기업을 목표로 지역 경제를 이끌어갈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중·소벤처기업으로 경상북도·포항시 전략산업 관련 신기술 보유 기업, 4차산업 관련 차세대 에너지(수소·연료전지) 및 ICT/SW관련 기업, ‘연구개발특구의 육성에 관한 특별법’ 에 따른 연구소기업 등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20일부터 8월 10일까지다.

포항TP는 산업단지를 조성해 입주기업의 기술경쟁력 강화를 위해 힘쓰고 있는 지역혁신거점기관으로, 현재 79개사가 입주해 있으며 900여명의 인원이 근무하고 있다.

포항TP 입주기업에게는 입주기업 맞춤 사업화 및 기술지원사업, 경영지원 및 지원시설(시험생산, 편의시설 등), 공용시설(대회의실 등) 등이 지원된다.

심사는 서류평가와 발표평가로 진행되고, 사업성, 기술성, 경영능력, 지역사회 기여도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된다.

입주기업 공모에 지원할 기업은 포항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오는 8월 10일 오후5시까지 이메일 또는 직접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포항테크노파크 홈페이지 또는 경영지원실 인프라지원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