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어른들의 예술 감상 놀이터 ‘예당 음악 감상실 With 쌀롱’ 수강생을 모집한다. (안동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안동문화예술의전당(관장 조병기)은 어른들의 예술 감상 놀이터 ‘예당 음악 감상실 With 쌀롱’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문화예술교육 공모사업이다.

어른들의 예술 감상 놀이터 ‘예당 음악 감상실 With 쌀롱’ 은 예술 작품 감상을 중심으로 관람 작품에 대한 학습과 관람 예절 등 예술 감상 교육을 다양한 형태로 구성해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이다.

교육은 오는 29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11월 18일까지 각 기수별 5차시로 진행하고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씩 교육한다. 1·2기 뮤지컬, 3기 연극, 4기 오케스트라 감상으로 진행하며 각 기수별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특별히, 이번 수업에 참여하는 수강생은 수준 높은 공연관람의 기회까지 제공된다.

수강생 모집은 오는 24일부터 27일 오후 6시까지 방문 및 이메일 접수며 수강료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공연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