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 구본학)가 지난 22일 서울시 강동구청으로부터 ‘2020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 기부자 표창’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 기부자 표창’은 강동구청이 추운겨울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크고 작은 나눔을 실천한 지역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수상이다.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강동구청에서 진행된 ‘2020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 기부자 표창 수여식’에서 쿠쿠는 지난 겨울 강동구청 관할 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가구에게 전기압력밥솥 300대를 후원한 지역 우수 기부자로서 감사 표창을 수상했다.
쿠쿠는 지난 11월 진행된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동참하고 전기압력밥솥 기부를 통해 모금 사업의 제1호 기부자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수여식에는 허재영 쿠쿠홈시스 상무 외 강동구청 이정훈 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한편 쿠쿠는 지난 2007년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쿠쿠사회복지재단을 설립했고 이를 통해 지역 소외계층을 후원하는 ‘쿠쿠 사랑 나눔 캠페인’,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쿠쿠 레인보우’ 등 꾸준한 사회 공헌활동과 사회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