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우미건설이 경기도 고양 삼송지구에서 ‘고양삼송우미라피아노’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분양을 진행한다.
고양삼송우미라피아노는 우미건설이 디벨로퍼알비디케이(RBDK)와 함께 시행 리츠에 참여하고 시공하며 경기 고양 삼송지구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9-1, 9-2BL, 연립주택용지 B-3, B-6, B7BL에서 527가구 규모로 공급할 예정이다.
고양삼송우미라피아노는 다양한 평면설계로 자신만의 주거공간을 선택할 수 있고 아파트와 같은 보안·편의 서비스까지 갖춘 새로운 주거공간이다.
특히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다락방, 테라스 등을 제공해 단독주택과 같은 다양한 공간구성을 갖추고 있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CCTV 등 보안 시스템도 갖춰 아파트와 같은 주거편의성을 갖췄다.
뿐만아니라 단지 안팎으로 놓인 오금천과 오금공원, 북한산 조망(일부 세대)까지 누릴 수 있고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쾌적한 일조권을 기대할 수 있다.
또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지구 내에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있으며 현재 신분당선 연장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거치고 있고 추후 개통 시 강남권역까지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GTX-A노선 연신내역도 예정돼 있으며 통일로IC를 통한 광역 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이와 함께 교육 및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삼송지구 내에 고양오금유치원, 오금초, 신원중 등이 위치하며 생활 인프라 시설로는 스타필드, 이케아, 하나로마트 등이 있다. 808병상 규모의 은평 성모병원도 이용할 수 있다.
청약 신청 시 청약 통장이 필요하지 않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으며 당첨 되더라도 재당첨 제한이 없어 서울 및 기타 지역의 아파트 청약 신청도 가능하다.
특히 연립주택용지 B7 블록의 경우 전매 제한이 없어 분양 후 바로 매매가 가능하다. 청약 접수는 17일~18일 양일간 자체 청약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1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 계약일은 21일~22일이다.
한편 고양삼송우미라피아노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40-2에 마련됐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견본주택 입장 시에는 사전 열화상카메라 활용 및 비접촉식 체온 측정을 통해 유증상자를 분류하며 모든 출입자의 손소독제 세정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