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공모전 포스터. (안성시)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경기 안성시가 다양하고 참신한 홍보 콘텐츠 확보를 위해 안성여행을 주제로 한 영상 및 사진이 게시된 SNS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 참여 방법은 ▲안성의 관광명소 ▲안성8경 8미 ▲역사‧문화 등 안성시를 널리 알리 수 있는 테마를 주제로 한 영상 또는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고 안성시청 홈페이지에 참가신청서와 SNS주소를 제출하면 된다.

전국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작품의 제작 시기는 2020년 5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작품이여야 한다. 접수기간은 10월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다.

시상금은 총 1580만원으로 영상 분야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 은상 2명에게는 70만원 등 총 26명에게 890만원의 시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사진 분야는 대상 1명에게 70만원, 은상 2명에게 50만원 등 총 37명에게 690만원의 시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1인이 최대 5점까지 응모 가능하며 심사위원이 적합성, 작품성, 창의성, 대중성, 활용성 등을 심사해 12월에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 작품은 SNS 등 안성시의 각종 홍보 채널을 통해 소개되며 시의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해 활용된다.

안성시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안성시의 문화·관광자원을 최근 트렌드에 맞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콘텐츠로 홍보하므로써 참여도를 높이고 흥미를 더욱 유발시키기 위해 진행하는 공모전으로 국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성시 안성여행 SNS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고 기타 문의사항은 안성시청 문화관광과 관광팀으로 하면 된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