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DGB대구은행(139130)은 론센터 오픈 5주년을 기념해 DGB대구은행 비대면 대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20년 쥐띠해! 모바일로 대출 신청 하쥐’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DGB 대구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 앱(IM뱅크)에서 비대면 전용 대출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4월1일~6월30일 가입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삼성 건조기 16KG (1등 1명), CJ외식상품권 5만원권 2매(2등 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매(3등 100명)를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지난 2015년 오픈해 금년 5주년을 맞은 DGB론센터는 365일 24시간 대출신청, 재직 및 소득 자동화 서류제출을 통한 무방문 대출 시행으로 고객 편의를 지향하며 서비스를 발전시켜 왔다.

대표적인 인기 신용대출 상품으로는 동일 기업체 1년 이상 재직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e-로운 대출’이 있다.

최고 1억2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취급 방식은 일시 상환, 분할상환,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선택하여 진행이 가능하다.

5주년을 맞아 리뉴얼해 선보이는 ‘무방문전세자금대출’도 오는 4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본인 공인 인증만으로 주민등록등본, 초본, 가족관계증명서를 전송하는 한편, 전세계약서를 은행 방문없이 휴대폰 사진촬영으로 간편하게 제출하는 본 상품은 최대 5억원까지 휴대폰으로 신청 할 수 있도록 간편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DGB 대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영업조직인 론센터, 예금·펀드센터. 비대면 실명확인센터를 통해 인터넷 전문은행의 비대면 영업에 대응하고 지속적인 비대면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켜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