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본점 전경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175330, 회장 김기홍)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9~14일 6일동안 ‘2020년 JB카드 화이트데이 랜덤박스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등 조 말론(Jo Malone) 랜덤박스, 2등 스와로브스키 랜덤박스, 3등은 스타벅스 랜덤박스와 참여상으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이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추첨 기회는 누적 20만원 이상 이용시부터 추첨권을 제공하며 20만원 초과 이용시 10만원당 추첨기회가 1회씩 추가 부여되는 이벤트로,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전북은행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또 화이트데이를 맞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가정을 위한 기부행사도 진행된다. “JB카드로 사랑을 전달하세요” 라는 행사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응모고객들의 이용금액의 0.2%를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저소득가정에 기부할 예정이다.

전북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경제가 침체되고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화이트데이를 맞아 조금이나마 주위를 돌아보고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화이트데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별 대상 카드 및 상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 콜센터, 홈페이지, 뉴스마트 뱅킹 어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