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DGB대구은행(139130)은 2020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대구·경북 소재 CU편의점에서 DGB의 새로운 결제 시스템인 ‘IM샵 페이’로 결제 시 페레로로쉐 초콜렛 5종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2월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IM샵 어플에 설치된 PAY플랫폼 - 제로페이 QR 또는 BC페이북 QR- 으로 결제 시, 1인당 총 할인 2만원 범위 내에서 혜택이 제공된다.

대구·경북 소재 약 1200여개 CU가맹점에서 실시되며 페레로로쉐 3구·5구, 페레로로쉐 하트 8입, 페로로 콜렉션 9입, 페로로 다이아24입 등 페레로로쉐 5종 제품이 50% 할인 대상이다.

발렌타인데이 전 2주 기간 동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IM샵 어플 설치 후 간편페이 시스템으로 대구·경북 CU 편의점에서 할인 적용되는 페레로로쉐 제품을 구입하면 할인 금액이 4월 중 고객 지정 계좌로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IM샵은 지난해 DGB가 출시한 생활 밀착형 간편 금융 서비스 플랫폼이다. 계좌 조회와 이체는 물론 금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제로 페이와 BC페이북의 간편 결제를 비롯해 부동산 시세 조회, 교통카드 충전 및 모바일 교통카드 등 생활 전반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금융권 최초 지역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을 위해 사업주가 직접 본인 가게를 등록해 홍보와 쿠폰 마케팅, 매출 분석 등을 제공하고 있다.

김태오 은행장은 “출시 후 지역민과 함께하는 체육, 문화 행사를 찾아 적극 홍보하는 등 IM뱅크 및 IM샵 알리기와 홍보에 힘쓰고 있다. 전용 상품 출시, 다양한 이벤트 등의 지속적인 제휴와 서비스 강화를 통해 국내 최고 생활금융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