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교육지원청 역량강화 워크숍에서 권오봉 여수시장이 이순신장군의 가치관인 ‘정성일념(정의감, 자력정신, 실용주의, 선공후사, 소통의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하고 있다. (여수교육지원청)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김용대)은 19일 전직원 95명을 대상으로 ‘2019년 여수교육지원청 직원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 날 워크숍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2019년 교육과정 지원에 대해 반성하고 2020년 여수교육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여수시와 여수교육지원청이 하나 되는 여수교육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권오봉 여수시장을 초청해 이순신장군의 가치관인 ‘정성일념(정의감, 자력정신, 실용주의, 선공후사, 소통의 리더십)’의 교훈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직원들의 교육문화의 소양 제고와 소통과 공감을 위해 예울마루에서 열린 ‘사라장 바이올린 리사이틀’을 관람하며 워크숍을 마무리했다.

김용대 교육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직원들에게 올 한 해의 노고를 격려하고 여수교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란다”며 “교육은 여수의 미래를 위한 밑거름으로 지자체와의 상생을 통해 2020년 여수교육은 더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