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1지역 각 클럽회장 및 라이온스회원 150여 명이 수원종합실내체육관에서 독거노인 및 차상위 계층과 장애인에게 전달할 사랑의 김장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1지역)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15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1지역 각 클럽회장 및 라이온스회원 150여 명이 수원종합실내체육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독거노인 및 차상위 계층과 장애인에게 전달할 사랑의 김장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랑의 김장 봉사활동에는 최성배 1지역 부총재와 각 클럽회장 및 회원들이 소외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4000kg의 김치를 담갔다.

이날 정성스럽게 담근 2000포기의 김치는 수원시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시각장애인, 지체장애인 및 차상위 계층과 독거노인, 지역아동센터 등에 직접 전달됐다.

15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1지역 각 클럽회장 및 라이온스회원 150여명이 수원종합실내체육관에서 독거노인 및 차상위 계층과 장애인에게 전달할 사랑의 김장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사진은 사랑의 김장김치 앞에서 최성배 1지역 부총재가 기념촬영 하는 모습.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1지역)

봉사에 참석한 회원들은 “비록 부족한 실력으로 담근 김치지만 이웃들이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겨울을 나시면 좋겠다”고 했다.

최성배 부총재는 “라이온스 회원들과 함께한 사랑과 온정 담긴 김치를 받고 환하게 미소 짓는 이웃들의 모습을 보며 마음이 훈훈해 지고 힘들었던 시간을 잊게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독거노인 및 차상위 계층과 장애인등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