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은 지난 5일 농업기술센터에서 농촌지도사업성과와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문제점을 개선해 내년도 사업에 반영하기 위한 2019년도 농촌지도사업 종합평가회를 열었다. (청송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5일 농업기술센터에서 농촌지도사업성과와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문제점을 개선해 내년도 사업에 반영하기 위한 2019년도 농촌지도사업 종합평가회를 열었다.

농업산학협동심의회위원, 시범사업농가, 관계공무원 등 150여명이 참여한 이번 평가회는 농촌지원분야 및 기술보급분야의 주요성과, 우수사례 발표 등을 통해 농업인과의 정보공유 및 성과 확산의 장이 됐다.

특히 오는 2020년 농촌지도사업 설명 및 종합토론의 시간을 통해 세부사업별 의견수렴과 추진방향 설정에 대한 열띤 논의가 이뤄져 농업인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계기도 됐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앞으로도 지역농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고 피드백을 강화하는 등 농업인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또한 농업인과 소비자가 만족하는 기술보급사업을 촉진하는 적극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