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여주 남한강 일성리조트에서 열린 2019 경기도 상인워크숍에서 조광주 경기도의원(오른쪽)이 공로패를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조광주 위원장이 5일 여주 남한강 일성리조트에서 열린 ‘2019 경기도 상인워크숍’에 참석해 유공자 표창 시상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한 해 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상했다.

경기도상인연합회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조직력 강화 우수사례 공유 및 상인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전통시장의 발전방향 등을 토의하는 목적으로 조광주 위원장을 비롯한 도내 상인들을 포함한 각계에서 250여 명의 인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광주 위원장은 축사에서 “이번 워크숍을 통해 전통시장 조직력 강화 및 지속적인 네트워크 구축으로 서로 협력하며 상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의회에서도 최대한 지원을 하겠으니 도민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전통시장이 되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1박2일 일정으로 진행된 워크숍에서 참석자들은 조직력강화를 위한 정보교환 및 상호교류 활동을 모색하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해서도 심층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