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대구과학대학교 식품영양조리학부 학생들과 교수들이 국가보훈처 대구지방보훈청과 함께 국가유공자 가족 지원을 위한 김장김치 지원 재능기부 행사를 하고 있다. (대구과학대학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과학대학교(총장 박준) 식품영양조리학부는 지난 3일 국가보훈처 대구지방보훈청과 함께 국가유공자 가족을 위한 김장김치 지원 행사에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에 보답하고, 고령 및 질병, 무의탁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가유공자 및 유가족의 실질적인 삶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대구과학대 사회관 로비에서 진행된 행사에 식품영양조리학부 학생들과 교수 등 30여명은 직접 양념을 만들고 배추를 버무려 맛과 정성이 가득 담긴 김장김치 220여포기를 국가유공자 100여 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김정미 식품영양조리학부장은 “국가유공자 및 유가족분들이 정성 가득한 김장김치를 드시면서 마음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이웃들과 함께 살아가며 발전하는 모습이 기부와 봉사의 참된 의미가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