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의왕시 계원예술대 우경예술관에서 열린 2019년도 경기지역 청소년성취포상제 포상식에서 김원기 경기도부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원기 경기도부의장은 지난 23일 의왕시 계원예술대 우경예술관에서 열린 ‘2019년도 경기지역 청소년성취포상제 포상식’에 참석해 축하했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서재범)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조학수 경기도 평생교육국장을 비롯한 마상욱 청소년불씨운동 대표, 류명규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과 청소년 활동 지도자 및 학부모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원기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청소년 활동 지도자 분들께서는 청소년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나침반 역할을 해주셨다”며 그동안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위해 애써 주신 청소년 활동 지도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오늘 수상한 청소년들은 성취 활동의 끝이 아닌 시작하는 마음가짐으로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이뤄내는 청소년기를 보내길 기원한다”며 우리 청소년들의 멋진 모습과 희망찬 앞날을 위해 박수와 응원을 보냈다.

그러면서 “경기도의회에서는 청소년 정책의 목표는 청소년의 보호와 성장을 돕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청소년 활동 지도자분들과 함께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통해 뒷받침 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