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박광석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이 오는 18일부터 고객에게 일정금액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마일리지 멤버쉽 제도를 선보인다.
이 파라디안 리워드(Paradian Reward)는 가입은 무료이며 신규 가입회원에게는 2000포인트를 오픈기념으로 적립해 준다. 호텔 내 쁘띠빠라디 제과점에서 쿠키와 텀블러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선물로 받을 수 있다.
마일리지 멤버쉽은 루비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세 등급으로 나뉘고 루비등급부터 가입이 가능하나 일정금액이상 포인트가 쌓이면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로 격상돼 더욱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적립은 본인 객실의 경우 결제금액의 2%가 적립되고 주중 객실이용시는 3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각 식음료 영업장이나 사우나 상품 같은 경우 결제금액의 1%가 적립되고 적립된 전체 포인트가 5000점이 넘으면 1000점 단위로 호텔내 업장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로 결제를 원할 경우 반드시 본인 명의의 마일리지 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3만8000 포인트 이상부터는 뷔페식사권이나 적립금액에 따라 숙박권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마일리지 조회는 결제시 영수증에서도 확인 가능하고 홈페이지 상에서도 실시간으로 조회된다.
마일리지 멤버쉽카드는 호텔을 방문해 직접 수령해야 한다.
박광석 NSP통신 기자, bgs7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