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제주 일원에서 ‘2019 우수 종사원 변화 관리 교육’을 가졌다.
우수 종사원 변화 관리 교육은 경륜경정 고객 접점에 근무하는 650여 명의 종사원 중 근속연수와 근무 성적이 우수한 총 50명을 선발해 2차수에 걸쳐 진행된다.
3일간 이어진 교육에서 종사원들은 ▲도전과 협력 ▲고객 만족 ▲감정 관리 라는 주제로 현지 서비스 산업 탐방, 워크숍 그리고 감정 스트레스를 위한 심리치유 프로그램 등을 진행했다.
교육에 참석한 종사원들은 한결같이 “이번 교육은 한마디로 힐링이었다.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내니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다”라며 교육 내용에 만족을 나타냈으며 “동료들과 소중한 추억을 함께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정병찬 총괄본부장은 “평소 영업 현장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여러분의 모습을 보다 이렇게 야외로 나와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한 마음이 든다. 앞으로도 좋은 교육 기회를 만들어 근무하면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는 2차수 우수 종사원 변화 관리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