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나와 모아패션아울렛이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에 행사 수익금을 전달한 가운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포시)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온라인 커뮤니티 김진나(김포 맘들의 진짜 나눔)와 모아패션아울렛이 ‘즐기go 나누go 김포의 Night Festival 夜(야)한 Meeting 시즌Ⅲ’ 행사 수익금 385만원을 최근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올해로 3회째 진행한 ‘夜(야)한 Meeting’은 지역상권 회복과 주민 간 소통을 위한 여름밤 어울림 행사다.

올해는 복고와 회상을 주제로 레트로(Retro) 문방구, 상회, 사진관과 후원금 마련을 위한 포장마차를 운영해 2000명 이상의 지역주민이 함께 했다.

모아패션아울렛은 올해 크록스, 휠라, 지센, 인디안 등에서 2000만원 이상의 이웃사랑 물품을 기증하는 등 매년 행사를 통해 다양한 물품을 후원하고 있다.

김영주 김진나 매니저와 박철수 모아패션아울렛 상가번영회 대표는 “매년 찾아주시는 지역주민이 늘어나고 있어 감사하지만 그만큼 또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뿐만 아니라 나눔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