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경기도의회 소회의실에서 김원기 경기도부의장이 경기도의회를 방문한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 수강생들에게 도의회를 소개하며 노인정책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경기도의회)

(NSP통신=경기) 김난이 기자 = 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은 9일 경기도의회를 방문한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 수강생들을 맞이해 경기도 노인정책 설명과 함께 도의회를 소개하는 데 함께 했다.

김원기 부의장은 도의회 소회의실에서 최종록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장을 비롯한 38명의 수강생 및 관계자들과 함께 경기도 노인정책에 대해 설명을 듣고 서로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경기도의회 본회의장에서 김원기 부의장과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 수강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수강생 중 한 분이 “노후된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이 신축됐으면 좋겠다”고 말한 데 대해 김원기 부의장은 “어르신들의 바람처럼 협소하고 노후 된 복지관이 하루 빨리 신축될 수 있도록 의정부시와 좋은 방안을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 부의장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경기도가 더 나은 노인복지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가 함께 하겠다”고 강조했다.

NSP통신/NSP TV 김난이 기자, sury201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