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과학대학교(총장 박준)는 28일 대학본부에서 교보문고 대구점과 사회복지 및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구과학대 박준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들과 교보문고 황재연 대구지점장 및 실무담당자 등 양 기관 주요 보직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은 공동 홍보 및 제휴 등 홍보사업의 활성화, 독서문화 활성화 사업 등 문화 콘텐츠 개발 및 보급, 기타 ‘책사랑’ 업무협약을 위한 협력, 대구과학대 재학생 및 교직원 교보문고 도서 구매 시 혜택 제공 등에 공동 노력할 것을 합의했다.
교보문고 황재연 대구지점장은 “교보문고는 모든 사람이 지혜, 지식, 용기 등 정신적 에너지의 충전을 통해 소중한 꿈을 이뤄 나갈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다”며, “대구과학대와 함께 많은 홍보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독서문화 활성화에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준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에게 더 많은 독서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학생들이 항상 책을 가까이 하며, 책 속에서 많은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독서문화 확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