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SP통신) 조인호 기자 = DGB금융지주(139130)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신학기를 맞아 대학생 대상 인기카드 이벤트와 봄 시즌 생일맞이 고객 행사 등 다양한 카드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대학 생활 인싸템 Y+체크카드’ 이벤트는 기간 중 DGB대구은행 Y+체크카드를 발급받은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Y+체크카드는 신학기를 맞아 지역 대학생 학생증 발급에 주로 적용되는 모델로, 교보문고 할인,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등의 요식업종, CU·GS25 편의점 할인, CGV, 놀이공원 할인 등의 다양한 카드 혜택이 있다.

또 지난 2월18일부터 3월31일까지 새로 발급받은 Y+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500명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봄 시즌인 3~5월 생일을 맞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HAPPY BIRTHDAY 이벤트 - 내 카드 쓰고 내 생일에 선물받자!’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개인 신용카드 회원이 본인의 생일 해당 월에 응모 후 국내에서 100만원 이용 시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모바일 기프티콘)를 100% 제공한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BC카드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응모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신학기 등록금 납부 고객 이벤트, 대학생 홍보대사 선발 등 다양한 대학생 고객 대상 행사를 실시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의 대학생 주력 고객 카드인 Y+체크카드 사용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