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한국도자재단이 스포츠 아카데미 팀업캠퍼스와 행사장 운영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경기도)

(경기=NSP통신) 이지은 기자 = 한국도자재단이 27일 스포츠 아카데미 팀업캠퍼스와 행사장 운영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협약은 같은 공간에서 운영 중인 곤지암도자공원과 팀업캠퍼스의 시설 및 사인물 등의 설치·관리에 대한 상호협조와 이용객 유치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공동시설의 설치 및 사용, 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영업매출 증대 및 이용객 유치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 등 연계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게 된다.

상호연계 프로모션으로 팀업캠퍼스 이용 고객에게는 ▲경기도자박물관 입장료 및 체험시설 할인 ▲카페가비 일부품목 할인 ▲행사장 유휴시설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고 곤지암도자공원 이용 고객에게는 ▲팀업캠퍼스 캠핑장 및 멀티플렉스 이용 할인 ▲경기장 이용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되며 내달 초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27일 한국도자재단이 스포츠 아카데미 팀업캠퍼스와 행사장 운영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경기도)

서정걸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협약을 통해 곤지암도자공원과 팀업캠퍼스가 상호협력해 보다 많은 이용객에게 편의시설 및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곤지암도자공원은 경기도자박물관, Clay Play 체험교실, 조각공원, 전통공예원 등 시설을 통해 전시, 체험, 산책 등 도자문화체험 공간이며 팀업캠퍼스는 야구장, 축구장, 게이트볼장 및 각종 체험시설을 통해 스포츠 및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양 시설은 진입로 및 주차시설, 안내게시판, 유도사인물 등을 공동으로 사용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지은 기자, zeunby@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