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의왕시장(중앙 오른쪽)이 지역사회대표보장협희체 회의를 주관하고 있다. (의왕시)

(서울=NSP통신) 김정국 기자 = 경기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25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제1차 회의를 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7기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위원 변경에 따라 신규위원 4명을 위촉했다.

이어 2018년 연차별 시행결과 보고서(안)에 대한 심의와 2018년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추진 결과 및 결산보고 2019년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예산보고 등 2건에 대한 보고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지역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복지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상돈 시장은 “여기 계신 위원들께서는 사회복지 분야에 전문적인 지식과 경력을 갖춘 분들인 만큼 앞으로 의왕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우리시 지역복지의 중심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1차 회의에서 심의 의결한 2018년 지역사회보장 연차별 시행 보고서는 향후 경기도에 제출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정국 기자, renovati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