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부모교육 집단상담 프로그램 홍보 포스터. (의왕시)

(경기=NSP통신) 김정국 기자 = 경기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정부순)는 오는 18일부터 부모교육 집단상담 프로그램에 참여할 학부모를 모집한다.

‘내 아이와 마음으로 만나는 비폭력대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3월 13일부터 오는 4월 17일까지 총 6주에 걸쳐 매주 수요일마다 열린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해 진행됐던 부모교육 특강 당시 참여한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확대 요청으로 올해 처음 6주 과정의 심화과정으로 편성됐다.

모집인원은 총 12명으로 18일부터 28일까지 전화 또는 방문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2만원이다.

프로그램은 한국NVC센터 이연미 강사를 초빙해 자녀와의 소통·이해하기와 비폭력 대화로 공감하고 표현하는 방법 등 다양한 소통의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마련했다.

정부순 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들이 자녀와의 올바른 소통과 공감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관내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그램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상담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김정국 기자, renovati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