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한독 ‘맑음’ 사노피 항암제 독점 판매권 확보…동성제약 ‘비’ 오너 일가 거래 의혹 파문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병욱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16일 오후 3시 정자역프라자 603호(성남대로 345)에 새로운 지역사무실을 마련하고 이전·개소식을 한다.
김병욱 국회의원은 “지역사무실을 지역주민이 편하게 찾고 이용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만들겠다”며 “정치는 주민을 섬기는 것이라는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김병욱 국회의원은 3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 2년 연속 입법 및 정책개발 우수의원에 선정돼 ‘일 잘하는 국회의원’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또 국회 본회의, 상임위원회 출석률 100%를 달성했으며 분당지역 10개 학교 실내체육관 건립 예산 270억원, 금곡 종합스포츠센터 건립 예산 245억원을 확보했다.
이 밖에도 수내공공도서관 건립 예산 170억원 확정, 구미공원 등 노후공원 9개 리모델링 예산 확보, 분당선 미금역 출구 에스컬레이터 설치 등 지역발전과 지역주민 생활 개선을 위해 많은 성과를 거뒀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