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우수 프로그램 공모에 선정돼 진행한 평생학습프로그램 수강생들 모습. (용인시)

(경기=NSP통신) 김난이 기자 = 경기 용인시는 시민들에게 양질의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달 8일까지 평생학습 기관‧단체 등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공모한다.

공모 대상은 평생학습 공동체 진흥‧육성, 소외계층 사회적응, 취업능력 개발, 지역사회 특성을 고려한 프로그램 등이다.

용인에 주소를 둔 비영리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기관‧단체 가운데 공모를 희망하면 용인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관련 서류와 함께 시 평생교육과로 제출하면 된다.

지난해 우수 프로그램 공모에 선정돼 진행한 평생학습프로그램 수강생들 모습. (용인시)

시는 사업수행능력, 공익성, 효과성 등을 고려해 2월 말 8~10개 프로그램을 선정할 방침이다.

우수 프로그램에 선정된 기관‧단체에는 프로그램 특성에 따라 최대 500만원 내에서 강사비, 운영비, 홍보비 등을 차등 지원한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에게 양질의 학습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역량있는 평생교육기관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인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김난이 기자, sury201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