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비이야기 투어카드 포스트.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경북문화관광공사가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1-2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윈터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드 1매당 경품 추첨권 1매를 증정한다. 1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월 10일, 2월 구매 고객은 3월 10일 두 차례에 걸쳐 추첨해 경품은 4개 지역의 관광지 입장권, 숙박권 등이다.

특히 선비이야기 투어카드상, 선비상, 선녀상 등에 해당하는 경품은 영주 한우 식사권, 문경새재리조트 숙박권, 소백산 풍기온천리조트 숙박권, KTX 서울-대구 왕복 승차권 등 선비이야기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선비이야기투어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선비이야기 투어카드는 선비몰, 11번가, 네이버, 코나카드앱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선비이야기 투어카드는 전국 대중교통카드 기능과 기존 은행계좌를 연계한 선불결제기능에 선비이야기여행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종합관광할인카드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이재춘 사장대행은“제휴점 모집 확대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선비이야기 투어카드가 대구 경북 여행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브랜드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