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1동 행정복지센터가 2018 성과보고회를 개최한 가운데 한해 동안 활동을 해 온 단체와 후원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명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광명시 하안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한동석)는 지난 21일 올 한해 동안 활동을 해 온 단체와 후원자 80여 명을 초청해 ‘2018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성과보고회는 주민의 화합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각 단체와 후원자들에게 그간의 활동과 후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이들과 동 사업추진 현황 및 성과 등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동 주민자치 기타반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그간 하안1동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감사패 수여,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 동 행정복지센터 및 단체에서 추진한 사업에 대한 활동 보고가 진행됐다.

특히 소외 이웃을 돕기 위해 하일사랑회가 100만원, 박광옥 후원자가 300만원, 자율방범연합대 하안1지대가 30만원을 후원금으로 전달하기도 했다.

한동석 하안1동장은 “지역주민 화합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각 단체원과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후원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주민 모두가 참여해 더불어 살아가는 동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