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의회 박계수 의원(해룡면)

(전남=NSP통신) 정상명 기자 = 순천시의회 박계수 의원(해룡면)은 지난 5일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주관해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2018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은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전국 기초·광역 자치단체 의원을 대상으로 지방자치제도 활성화 및 주민행복정책 입안 우수의원, 주민복지 증대, 삶의 질 향상, 경쟁력 있는 지역발전 시책 장려 등을 평가해 시상하는 상이다.

박계수 의원은 농촌발전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발로 뛰며 다양한 계층의 주민 불편 및 민원을 해결하는 등 모범적인 의정활동과 격의 없는 소통을 통한 주민의 복리증진,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박 의원은 “시민이 행복한 삶의 구현을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해 온 노력을 인정해서 주신 뜻 깊은 상이라고 생각하고 주민의 행복은 지방자치의원이 추구해야 할 최고의 목표로 주민 행복도를 높이고 시민이 풍요롭고 안전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주민과 소통하며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이를 정책에 담아낼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더욱 정진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NSP TV 정상명 기자, jsgevent@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