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대구=NSP통신) 조인호 기자 =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은 지난 17일 대구 힐크레스트에서 ‘힐크레스트, 힐링 플러스 사랑 나누기’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재단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인 ‘DGB With-U 위탁가정 Total Care’ 멘토링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멘토인 DGB금융그룹 임직원과 멘티인 아동 및 청소년, 그리고 함께 행사를 진행한 With-U 대학생봉사자 등 90여명이 참석했다.

‘DGB With-U 위탁가정 Total Care’ 은 지난 2012년부터 지역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목표로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복지증진 및 문제해결을 위해 결성된 멘토링 사업으로, 임직원과 지역 아동·청소년이 1:1 결연을 맺어 다양한 문화체험, 학습지원, 장학금 후원, 건강검진 등의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한해 동안 멘토링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멘토와 멘티들은 힐크레스트 피톤치드광장, 애니멀빌리지 등을 방문하며 일년간의 추억과 한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서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석고 캔들 만들기와 함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하는 행사로 훈훈한 시간을 더했다.

멘티 아이들이 스칸디아모스 액자를 만들어 지역 아동센터 아이들과 시니어 기관 어르신에게 전달하는 시간도 함께해 나눔의 시간을 나눴다.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지속적인 멘토링 사업을 통해 아이들이 육체적으로 건강하고 정서적으로 바르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을 약속하고 지역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