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눈 마사지기 아이릴렉서 판매 매장 (롯데백화점 대구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지하2층 ‘브레오’매장에서 지친 눈을 상쾌하게 해주는 ‘셀프 스트레스 케어’ 상품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 보조 기기 전문 브랜드 ‘브레오’에서 판매하는 ‘아이릴렉서(E1)’는 공기 지압과 온열 기능이 내장돼 눈 주변에 뭉친 근육과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피로감을 감소시켜 주는 기기이다.

또 숙면을 도와주는 슬립모드 등 3단계 조절이 가능하고, 가볍고 접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돼 수험생들과 직장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판매 가격은 27만 8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롯데백화점 대구점 식품관에서는 올해 첫 출하된 청송산 ‘햇 부사’를 선보였다.

올해 첫 출하한 청정지역 청송 햇 부사 (롯데백화점 대구점)

이번에 선보이는 ‘햇 부사’는 전국에서 청정 지역으로 알려진 경북 청송산으로 다른 사과 품종에 비해 새콤달콤한 맛과 당도가 높고, 과육이 단단해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부사’는 추운 날씨에 결실을 맺는 과일로 사과 중 가장 맛있는 품종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부사에 비타민, 식유섬유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노화예방,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혈당수치를 조절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당 개선에 좋다. 또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가 좋다.

판매가격은 1개 2천원이며, 6개 1만원으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NSP통신/NSP TV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