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이 제2회 고양시의회 의장기 그라운드 골프대회에서 축사하고 있다. (고양시의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시그라운드골프협회(협회장 이세화)가 대화동 대화레포츠공원에서 제2회 고양시의회 의장기 그라운드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그라운드 골프대회는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 이세화 고양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을 비롯해 동호인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그라운드 골프는 고도의 기술을 요하지 않고 규칙도 간단하여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고 특히 경제적 부담이나 체력 소모가 적은 운동으로 노령화 시대에 걸 맞는 실버형 생활체육으로 최근 어르신들을 중심으로 동호인이 늘고 있다.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은 “시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그라운드 골프의 저변확대가 더욱 필요하고 이번에 개최되는 대회를 통해서 그라운드 골프가 많은 시민들에게 홍보되어 인기 있는 생활체육으로 부상하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고양시의회)

한편 이세화 고양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은 대회사에서 “각고의 노력 끝에 그라운드골프협회를 창설하고 지난해에 이어 제2회 고양시의회 의장기 그라운드 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면서 앞으로도 그라운드 골프의 활성화 및 전용구장 확보 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