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앙코르 라이프 경기김포 캠퍼스 교육과정 개강식 단체 촬영 모습. (김포대학교)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경기 김포대학교(총장 김재복)가 지난 6일 2018년 앙코르 라이프 경기김포 캠퍼스 교육과정을 개강했다.

앙코르 라이프 경기김포 캠퍼스는 한국노인인력개발원과 협약에 의해 우리대학교에서 주관하는 만60세 이상의 장년층을 대상으로하는 교육사업으로 올해는 바리스타, 베이비시터, 호텔객실관리사, 정리수납전문가 등의 과정을 실시한다.

김포대학교에 따르면 이번 교육 과정에는 김포대학교 사회복지과 곽미정 교수, 호텔경영과 정봉명 교수, 김수현 강사, 장윤선 강사가 참여하며 교육기간은 이달 6일부터 11월 28일까지로 과정별 20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개강식은 약 20명의 교육생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계획 및 수업 진행 시 교육생 유의사항 등에 대한 오리엔테이션과 담당교수 및 행정인력 소개 등으로 진행됐다.

조정환 김포대학교 평생교육원장은 “이번 교육 과정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교육생들이 각 과정의 이론과 실무를 능숙하게 익혀 본인들이 목표로 하는 해당 분야로의 취업 및 창업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