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맘과 함께하는 2018년 경기도교육청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박람회에서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이 아지오 구두를 맞추고 있다. (경기도교육청)

(경기=NSP통신) 이지은 기자 =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은 13일 오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맘과 함께하는 2018년 경기도교육청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박람회’를 찾아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에 동참했다.

13일 오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맘과 함께하는 2018년 경기도교육청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박람회에서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이 판매부스를 돌아보고 있다. (경기도 교육청)

이 교육감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진 지역 축제의 장에서 전시·판매 부스를 둘러보며 “중증장애인이 안정적인 일자리를 통해 재활과 자립의 기반을 마련하길 기대한다”라며 “경기교육가족 모두가 장애인들이 오랫동안 소망해 온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13일 오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맘과 함께하는 2018년 경기도교육청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박람회에서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가운데)이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교육청)

한편 장애인사업장 ‘아지오(AGIO), 구두만드는 풍경’ 부스에서는 진열된 신발의 높은 품질에 감탄하며 직접 구두를 맞춤 주문하고 판매자들을 격려했다.

NSP통신/NSP TV 이지은 기자, zeunby@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