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3Q 매출 383억원·영업이익 52억원…상장 후 분기 최대 영업이익
(전남=NSP통신) 박종욱 기자 = 순천시보건소 건강생활지원센터는 시민건강을 위한 하반기 주민건강증진 프로그램이 지난 21일 기공체조를 시작으로 3개월간 건강생활지원센터 2층 교육실에서 운영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기공체조, 라인댄스, 줌바댄스 교실로 운영되고 있으며 라인댄스는 댄스음악에 맞추어 라인스탭동작을, 기공체조는 조용한 음악에 맞춰 단전호흡 및 기체조를, 줌바댄스는 음악에 맞춰 다양한 줌바댄스 동작을 실시한다.
주민건강증진프로그램 참여자에게는 프로그램 시작 전·후 체성분검사와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등 건강수치를 측정해 상담 및 사후관리도 실시할 예정이며 시민들의 검사결과에 따라 추후 건강행태의 긍정적인 변화가 있으면 2019년에는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운영할 계획이고 이외에도 밸런스워킹, 고혈압·당뇨관리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순천시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건강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한 환경 분위기 조성 및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종욱 기자, scjo061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