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버드내 노인복지관 증측 및 리모델링 준공행사에서 안혜영 경기도부의장(왼쪽 두번째)이 염태영 수원시장(왼쪽 다섯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케이크 컷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이 21일 오후 1시 30분 ‘버드내 노인복지관 증축 및 리모델링 준공행사’에 참석했다.

21일 버드내 노인복지관 증측 및 리모델링 준공행사에서 안혜영 경기도부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축사를 통해 안 부의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애쓴 버드내 노인복지관 이동훈 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연일 기록적인 폭염속에 노인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노인들의 안부를 일일이 확인하고 불편사항은 없는지 안위를 살폈다.

안혜영 경기도부의장(앞줄 왼쪽 세번째)이 버드내 노인복지관의 노인,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안 부의장은 “버드내 노인복지관은 지난 2006년 개관한 후 매년 이용자수가 증가함에도 장소가 협소해 노인들 이용에 많은 불편을 초래했다”며 “이번 증축 및 리모델링 준공으로 노인 여가활용을 위한 편의시설 확충을 통해 복지관에서는 앞으로 우리 노인들을 아껴주시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노인복지 증진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